1. 대상 : 신입생, 편입생, 재학생(재입학생 포함) 추가
합격자
2. 합격자 발표일자 : 2월 19일(금)
3. 확인 방법
1) 신입생 및 편입생 : ≪기숙사 합격자 조회≫클릭
2) 재학생(재입학생 포함) : 종합정보시스템
로그인→부속행정→기숙사→
재학생 기숙사 합격여부조회 확인
4.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: 2월 22일(월) ~ 2월 23일(화)
18:00
* 납부마감일 18:00가 지나면 납부가 불가능하니
유의바랍니다.
* 납부를 완료하면 납부확인 문자가 전송됩니다.(등록금 납부완료로 문자
전송되므로
참고바람)
5. 납부방법: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또는 대구은행 창구
납부
※ 개별 우편통지는 없습니다.
▶ 납부기간 내에 납부를 하지 않으면 기숙사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
간주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|